레고 코리아 고객센터 안내

레고 코리아는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센터를 통해 주문 상태를 확인하거나 누락된 레고 부품 요청 및 상품 구입과 관련된 다양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제품 주문을 취소하거나 반품을 하는 것 또한 고객센터를 통해서 진행하실 수 있으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바로 진행이 안되는 부분도 있고, 알아두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1) 레고 제품 구매 취소하기

만약 레고 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제품 준비부터 배송까지 매우 빠른 속도로 진행됩니다. 공휴일이라 하더라도 주문한지 몇시간 되지 않아 발송 처리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제 물건이 택배사에 전달되지 않고, 발송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이미 운송장 번호가 등록된 경우라면 구매 취소는 불가능하게 됩니다.

즉 구매 취소는 구매한 시점을 기준으로 30분 이내에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직접 취소해야 합니다.

다만 고객센터와 전화 통화 연결이 매우 어려운 편이며, 저녁 늦은 시간에 제품을 구입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한 운영하지 않으므로 이 때에는 아래 홈페이지의 ‘고객 서비스’ 페이지에서 ‘온라인 쇼핑 > 기타’ 메뉴를 눌러 이메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레고 코리아 고객서비스 안내

 

이메일 문의 시, 제품 구매 취소에 대한 내용을 작성하시고, 제품 주문 번호도 함께 기입하여 작성합니다. (레고 주문 번호는 레고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의 ‘내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레고 코리아는 공휴일에도 고객 서비스 처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운이 좋아 상담사분이 메일 내용을 빠르게 확인하신다면 바로 제품 구매 취소를 처리해주기도 합니다.

 

2) 레고제품 반품 신청하기

고객센터와 전화 통화를 하지 못하였거나 이메일 구매 취소 신청을 고객센터에서 뒤늦게 확인하여 이미 제품이 발송 처리되었다 하더라도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조금 번거롭기는 하지만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에는 단순 변심에 의해서라도 제품 상태가 온전(미개봉)하다면 무료로 반품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반품 신청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반품 신청시에는 반품 사유를 설명하시고, 반품 승인 번호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반품 사유는 단순 변심도 가능합니다.

 

레고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080-880-0166



 

다만 운송장 번호가 확인된다 하더라도 배송중인 경우에는 반품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먼저 물건을 수령하신 후,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반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레고 코리아 고객센터는 전화 연결이 어려우며 30분 이상 대기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연락처 남기기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 연결 후, 상담원과 통화하지 못한 상태로 3~5분 이상 대기하였다면 연락처를 남기도록 안내합니다. (물론 계속 상담사가 연결될때까지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안내에 따라 전화를 받을 연락처를 고객센터에 남긴다면 빠르면 30분 이내에 아주 늦은 시간에 전화를 한 것이 아니라면 연락처를 남긴 당일에 상담사로부터 전화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반품과 관련된 추가 안내 사항

  • 단순 변심으로 반품 시, 고객센터 연락을 통해 반품 신청이 접수 되면 몇일 이내로 지정된 배송업체에서 제품을 수거하러 방문합니다. 제품 상태 그대로 전달하면 되며, 제품 상태 확인 후,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판단되면 3영업일 이내에 전액 환불됩니다.
  • 제품이 파손된 경우 또한 동일하게 진행되며, 이 경우에는 환불 또는 교환 가능합니다.
  • 다만 제품을 개봉한 경우에는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가 아니고서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